[필독] 수련원 이용 유의사항 안내 N
No.57971491. 이용가능일
- 매주 수요일 ~ 일요일까지(단, 일요일은 입실은 불가능하고 퇴실만 가능)
- 그 외 수련원 사정으로 이용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음.
2. 이용 가능시간
- 입실 : 오후 3시 이후
- 퇴실 : 오전 11시까지
3. 경로 : 예약시스템(상단_클릭) → 통합 공간대관시스템(로그인) → 대관신청(탭이동)
→ 수련원 → 조회(월) → 호실확인(실시간) → 예약일 선택(클릭) → 내용 입력
→ 행사신청서 첨부(필수)
4. 행사신청서 첨부(필수사항)
ㅁ 학생 첨부서류 : 수련원사용신청서 + 해당 행사승인서
-. 학과(학부)행사, 단과대학 동아리 행사 의 경우 ▷ 소속 단과대학 행사승인서
-. 중앙동아리 행사 의 경우 ▷ 학생처 행사승인서
※ 학생 단체행사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하고, 개인 목적의 소모임 이용 불가
ㅁ 교직원 첨부서류 : 동반자 명단(참가자 + 동행자)
5. 입금방법 : 수련원 신청후 금액 및 입금계좌 SMS발송안내 하오니,
최소 예약일 5일 이전에 반드시 예약자 명의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미입금시 취소)
6. 교직원 예약시 반드시 신청자 본인이 직접 참가해야 합니다.
(당일날 현장 관리자가 명단 직접 확인함. 교직원 명의 대여 절대 불가)
7. 예약일정 변경시에는 신청자가 기존 예약을 취소 후 신규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취소 : 통합대관시스템 → 대관신청확인(탭이동) → 조회 → 신청취소)
8. 수련원소개 - 시설안내 확인바랍니다.
식당 : 3개(층별 1개)
인덕션렌지, 정수기만 설치됨(기타 취사도구는 없음: 개인이 준비)
* 문의사항 : 영남대 재산관리팀 053-810-1330
이전글